하코네 당일치기 가능?
신주쿠에서 로망스카를 타면 약 1시간이면 이동 가능한 근교 하코네!
온천여행, 아울렛을 들리기위해 주말엔 북적북적한 곳.
우리나라로 치면 파주나 여주쯤 되지않을까?
하코네는 온천, 료칸, 아울렛, 지옥계곡(유황 계란), 해적선 타기 등 다양한 관광 가능한 곳!!!
도쿄 거주자들도 많이 찾는 곳!
신주쿠역 -> 하코네 가는 방법 (신주쿠워싱턴호텔)
하코네에서 당일치기를 해도 외국인들(우리 관광객들)에게 판매하는 하코네 프리패스 2일권 을 구매하는 것이 이득!!!
저의 일정상 더 알차게 할인되는 방법이라(하코네 내 k버스 무료, 해적선 탑승, 지옥계곡 케이블카, 등산열차(타고 올라가야함) 등.. 당일치기지만 구매함 .
프리패스가있으면 신주쿠 역사 내 로망스카(신주쿠->하코네로 빠르게 이동가능한) 를 타러 역사진입도 가능!
- 하코네 프리패스 : 신주쿠 워싱턴호텔에 누워 출발 전날 급하게 국내 프리패스 파는 어플에서 구매;;;;
(하코네 프리패스 보여주면 신주쿠 역에서 로망스카 타러러 역 안으로 들어갈 수있음!!!!!!!!!!!!!)
- 로망스카 : 도쿄에서 침대에 누워;; 로망스카 사이트에서 구매 (좌석은 지정이며 / 빠르게 구매를 하면 전망석 구매가능 / 하코네에서 돌아오기 전 하코네가 너무 좋아서 열차를 다음열차로 변경했는데 이 또한 매우 편리하게 가능함!!!!)
하코네 온천 (유료온천 vs 텐잔온천) - 우당탕탕 텐잔온천행..
밤이 더 아름다운 텐잔온천 입구
하코네에서 텐잔온천으로 가기위해 K버스를 타고자 줄을 섰지만
(하코네 역에서 맞은편으로 육교로 넘어가 좌측으로 내려가면 버스 타는 줄이 있음)
k버스 탑승처가 아니어서 100앤을 지불해야했지만 ㅋㅋㅋㅋㅋ
돌아올 때는 k버스를 탈 수있었다.(K버스는 프리패스 있으면 무료)
(참고로 유료온천은 셔틀버스는 하코네역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떡하니 있다.
하지만 텐잔이 더 유명하다길래 가봤는데 약 7개정도의 노천온천이 외부에 있어서 답답하지 않게 이용 가능했고,
사람 정말 많았지만 걱정할만큼은 아니었다. 스킨 로션? 전혀없다.
샴푸와 트리트먼트가 있고 비누가있어서.. 클렌징오일 안가져갔으면 뾰루지를 얻을 뻔했다.)
텐잔온천은 카운터에서부터 사진촬영이 안된다고 신신당부를 하여, 내부는 사진이 없다.
하코네 관광지 (지옥계곡 -> 해적선탑승->온천) 코스
지옥계곡 (케이블카에서 찍은 모습)
검은계란먹기 + 지옥계곡 주변 뷰 보기
지옥계곡에 올라가면 검은 계란을 파는데
1알을 먹으면 7년을 더 산다는 엄청난 계란을 판매한다 ㅋㅋ
유황 때문인지 검은계란인데 다들 줄서서 계란을 산다.
줄이 길다
5개에 5백앤..
소프트아이스크림도 파는데 맛있엇다!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오는 길에
후지산도 볼 수있다.
하코네 맛집? '하츠하나 소바집' 뷰맛집!!!!
유명한 소바집이 있다고하여 찾아갔다.
하코네 유모토역에 내리면 많은 식당들이 즐비해있다.
굳이 하츠하나를 찾아간건 아주 오래된 전통있는 소바집이라하여 언제 또오겠냐...하며 갔다.
조금 늦은 점심이라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있었다.
맛은 솔직히 조금 슴슴하다. 하지만이곳은 정말정말 뷰 맛집이다!!!!
도쿄에 4박5일 이상이라면 꼭 근교여행을 추천하고싶다.
신주쿠역->하코네유모토역(당일치기다, 빠르게 가고싶다 = 로망스카)->바로 앞에서 지옥계곡을 가기위한 등산열차에 올라탄다 -> 케이블카를 이어 탄다 -> 지옥계곡가서 초코아이스크림, 검은계란을 사먹는다-> 케이블카 타고 내려와서 -> 해적선을 탄다-> 내린 후 근처 구경을 하고 K버스를 타고 하코네유모토 역으로 내려온다 -> 하츠하나에 가서 소바를 먹는다-> 텐잔, 유료 중 온천을한다 -> 신주쿠로 간다. 당일치기 가능^^
'그냥 내얘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확진]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 알러지 두드러기, 타이레놀은? 알러지검사 금액 결과, 확진자 응급실 못들어감, 디클로페낙 (0) | 2022.11.23 |
---|---|
[도쿄여행]도쿄 디즈니씨 소어링, 센터오브디어스, 타워오브테러 프리미엄 이용 (0) | 2022.11.22 |
댓글